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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페이지 게시판 학부모게시판 - 5월 식품안전 및 영양식생활소식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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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게시판

  • 작성자오정미
  • 작성일2019-05-08
  • 조회수186

제목5월 식품안전 및 영양식생활소식 안내


비만도를 줄이기 위한 식사요령

   

이런 식품을 많이 먹자!

    설탕이 적은 식품
    (싱싱한 과일, 채소)
     기름이 적은 식품
     짜지 않은 식품
     섬유소가 많은 식품
   (채소, 과일, 콩류, 현미,    보리쌀, 감자, 고구마)

하루 세 끼 식사를 균형 있게 규칙적으로 먹도록 한다.

식사시간은 적어도 2030분으로 하며 음식은 충분히

씹도록 한다중추신경계를 자극, 포만감을 느끼는데

최소한 2030분이 걸리므로 가급적이면 식사는 천천히 한다.

간식은 허용된 열량 범위 안에서 섭취한다.

   

설탕, 꿀 등의 단순당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이나 음식을 피한다.   

 (사탕, 탄산음료, 케이크, 초콜릿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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